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스프레소 시즌한정 캡슐 2팩 구매시 컵 2개 증정!!

by 리리안 2020. 6. 5.
반응형

갑자기 더워져서 며칠 전부터 아이스로만 내려먹고 있었는데 오늘 네쏘에서 새로운 캡슐이 출시됐다고 문자가 뙇!!

여름 시즌에만 한정 판매하는 아이스캡슐이고 작년 여름과는 다른 캡슈리네요.

색깔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캡슐이네요. 인텐소가 조금 더 진한 색이군요.

왼쪽 오리지널 캡슐이 있는 저 글라스를 증정하는 거예요.

오른쪽 손잡이 있는 컵은 "뉴 버츄오 알토 컵"이라고 이번에 새로 나온 건데 용량이 더 커요

590ml더라고요. 컵 2개, 스푼 2개에 42,000원이에요.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세용

구성은 한 팩에 델리카토 4줄, 인텐소 4줄이 들어있어서 총 80캡슐이에요.

2팩을 구입하면 29,000원에 판매하는 뷰 레시피 글라스 세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한정 수량이고 1인 1회 한정이에요.

오리지널과 버츄오 투머신 갖고 계신 분 많던데 아쉽게도 교차구매는 글라스 증정이 안되네요.

뷰 레시피 글라스의 재질은 강화유리고 식기 세척기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650)

산뜻한 과일향을 지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FREDDO DELICATO)

아로마 프로파일 : 산뜻한 과일향, 가볍고 균형 잡힌 풍미

테이스팅 모드 : 에스프레소 40ml

원두 원산지 : 케냐산 아라비카와 인도네시아 자바산 커피

로스팅 : 미디엄 라이트 로스팅

중량 : 5.8g

원산지 : 스위스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 (₩650)

풍부한 로스팅향을 지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FREDDO INTENSO)

아로마 프로파일 : 구운 곡물향, 우디향

테이스팅 모드 : 에스프레소 40ml

원두 원산지 : 페루산과 인도네시아 자바산 아라비카 커피

로스팅 : 두 차례의 다크 로스팅

중량 : 4.8g

원산지 : 스위스

 

레시피

  1. 글라스에 얼음 90g(아이스 큐브 3개)을 넣는다.
  2.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 or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를 40ml 추출한다.
  3. 차가운 물 or 우유 90ml를 붓는다.

 

글 쓰면서 어플로 주문했어요!!

빨리 맛보고 싶네요 >.< 

특히 델리카토가 기대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