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스프레소 2020여름 리밋/델리카토, 인텐소, 뷰 레시피 글라스

by 리리안 2020. 6. 10.
반응형

지난번에 신상 캡슐 포스팅하면서 주문했던 뉴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가 도착했어요.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판교 현백에서 사 와서 바로 먹을 수 있었을 텐데..

금요일 새벽에 주문했더니 주말 건너서 월요일에 도착했어요. ㅠㅠ

8 슬리브 팩 2개, 뷰 레시피 글라스 2개, 리사이클링 백이에요

8 슬리브 팩을 열면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가 4줄,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가 4줄이 들어있어요.

색이 너무 이뻐요 +_+

한 줄을 꺼내봤어요. 제조일은 20년 2월 24일이고 베스트 기한은 21년 2월 28일까지네요.

요거 때문에 2팩을 샀다죵. 뷰 레시피 글라스 컵!

프랑스 제조네요.

강화유리로 만들어졌고 최대 350ml까지 담을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가능해요~

따로 뽁뽁이 포장 같은 건 되어있지 않았지만 아무 이상 없이 잘 왔어요.

뷰 레시피 글라스 박스 안에 들어있던 안내문.

이 글라스는 커피를 위한 것이고, 뜨거운 걸 담을 때 조심하고,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사용하기 전에 청소를 하세요.

이런 내용이에요.

자세히 보시면 왼쪽은 하나 오른쪽은 두 개의 홈이 있어서 잡기 편하게 되어 있어요.

네스프레소 공홈에서 본 것보다 실물이 훨씬 이뻐요.

네쏘에서 나온 컵이라서 그런지 제일 작은 미니까지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레시피대로 내려봤어요. 얼음 90g에 에스프레소로 뽑아서 찬물 90ml!!

아라떼로 드시려면 찬물 대신에 시원한 우유를 90ml 넣으면 됩니당

왼쪽은 델리카토, 오른쪽은 인텐소

캡슐 색깔처럼 커피를 내렸을 때도 인텐소의 커피색이 더 진하네요.

 

네쏘머신 들여오기 전에는 핸드드립으로 내려먹었는데 그때 애정하던 원두가 케냐랑 과테말라였어요.

역시 예상대로 케냐 원두가 들어간 델리카토가 취향이더라고요.

델리카토는 산미가 좀 느껴지고요 인텐소는 깔끔한 맛?

만약 저 팩을 구매하셨는데 산미가 싫으신 분은 델리카토를 아라떼로 타서 드셔 보세요.

산미가 줄어서 괜찮으실 거예요.

저는 델리카토가 먼저 없어져버릴 것 같아요. 지금 글 쓰면서도 또 델리카토 내려먹고 있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