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CGV 영화관람료 1천원 인상

by 리리안 2018. 4. 6.
반응형


CGV에서 임차료 인상, 관리비 증가, 시설 투자비 부담 등의 이유로 2018.04.11부터 영화관람료를 천원 인상한다고 합니다.

이제 영화 관람료가 평일1만원 주말은 11,000원이네요.

2D, 3D, 4D 할거없이 모두 1000원 인상이라고 합니다.


대신 어린이,청소년,만65세이상,장애인,국가유공자에게 적용되는 우대요금은 제외되었다고하니 참고하세요.



롯데시네마 측에선 요금인상에 대한 검토는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데 인상시기와 인상폭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결정되진 않았다고 합니다.

 

메가박스역시 검토중이지만 최종결정된 것은 없다고 하는데요.



아래는 CGV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니다.

극장별 관람가격 확인하기 클릭하니 상세하게 나와있네요

안녕하세요, CGV입니다.
아래와 같이 영화 관람가격이 변경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적용일시 : 2018년 4월 11일(수) 상영작부터 적용 
- 적용대상 : 일반상영관 및 특별관 (일부 특별관 제외) 
- 적용극장 : 전국 CGV (일부 지점 제외) 
- 관람가격 변경 제외 극장 : 강동, 광양아울렛, 광주충장로, 김천율곡, 남포, 범계, 산본, 안동, 여수웅천, 유성노은, 인천논현, 진주, 청주(북문), 통영, 해운대, 화정 
  
[극장별 관람가격 확인하기→]

 

이후 극장 사정에 따라 관람 가격의 추가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극장 안내 페이지에서는 4월 10일(화)까지 변경 전 현재 관람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CGV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CGV밖에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천원 인상된 가격으로 봐야겠지만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가 있는 지역에 사신다면 당장은 롯데시네마나 메가박스에서 관람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4월 25일에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개봉예정이던데 인상된 가격으로 보게되겠네요 흑흑..

마블은 사랑이니까..





반응형

댓글